Park In Young

5/13 일요일, 강아지 산책 본문

라이프 일상 반려가족 여행

5/13 일요일, 강아지 산책

공주네 2018. 5. 14. 14:03




온종일 비님이 오신 다음 날 날씨 맑음. 울 강지들 산책 준비하고 기다리네요.. Go!~



 산책을 너~무 좋아하는 우리 금이는 오늘도 산책 삼매경ㅎㅎ



 음~ 초록 냄새 매일 새롭네... ㅋㅋ



 여기도...



 여기도...



 ...



 ...



나무 화단에 핀 꽃들



 공주도 한 장 찰칵!~



 한 장 더 찰칵!~



 나무 화단에 꽃들도 찰칵!~

 이렇게 예쁜 꽃길 만 걷게 해줄게ㅋㅋㅋ



 금아 이리와~ㅎㅎ



 소심하고 약간 겁 많은 공주



 산책이 끝나고 집에 돌아온 후 노즈워크나 다른 간단한 놀이시간을 조금 더 만들어   주면 차분하고 만족해 한답니다ㅎ



 Zzzz...